TOHOSHINKI

INFORMATION

<중요> 윤호 최신 드라마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구입자 이벤트 참가권 포함 컴플리트 DVD BOX 3차 선착 발매 내용 변경의 안내와 사죄

윤호 주연 드라마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구입자 이벤트의 3차 판매에 관해, 이벤트 주최자의 의향에 따라 14일로 안내 드렸던 이벤트 대상 상품 3차 판매에 관해, 특전 내용 및 발매 기간을 변경하게 되었으므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지난 안내에서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통상판 DVD 박스  I 및 II의 단품 구입을 이벤트 추가 대상으로 삼을 것을 안내 드렸으나, 다수의 고객에게 받은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여 다시금 검토한 결과, 이미 구입하신 고객에게 불평등하다는 점에서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통상판 DVD 박스  I 및 II은 이벤트 대상 상품에서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Bigeast official shop 한정 특전인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컴플리트 DVD BOX (초회 한정 도훈 버전)에 관해선 계속해서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 판매하며, 또한 드라마 [야왕] 제작 사이드의 후의에 의한 1상품에 참가권 2매(페어) 부여에 관해선, 안내 변경 없이 준비해 드립니다.
※1차 판매, 2차 판매에서 구입해 주신 고객께도 마찬가지로 2장(페어석)을 우선 배포로 준비해 드립니다.

이상의 내용 변경에 수반한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3차 판매의 개시 일시를
5월 28일(수) 18:00 부터로 하겠습니다.

이번엔 단기간에 안내 내용의 변경에 따라 여러분께 혼란을 빚는 결과가 되었습니다.
폐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변경전)
판매 기간 :2014년 5월 17일(토) 정오부터
대상 상품:
1[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컴플리트 DVD BOX (초회 한정 도훈 버전)  : 참가권 2장 포함 (페어석)
2[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통상판DVD BOX I  : 참가권 1장 포함 
3[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통상판DVD BOX II : 참가권 1장 포함 
변경후)
판매일시 : 2014년 5월 28일 (수) 18:00부터
대상 상품:
1[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컴플리트 DVD BOX (초회 한정 도훈 버전) : 참가권 2장 포함 (페어석)
※ [야왕~사랑과 욕망의 끝] 통상판DVD BOX I&II는 이벤트 대상 상품에서 제외합니다.
※ 이벤트 참가권은 Bigeast official shop [프리미엄 이벤트 참가권 포함 컴플리트 DVD BOX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하신 경우에만 해당하는 특전입니다.
※ 3차 판매의 컴플리트 BOX는 가능한 한 페어석으로 준비해 드립니다.
페어석은 연석으로 준비할 것을 예정하고 있사오나, 좌석이 떨어질 경우도 있음을 미리 양해 바랍니다. 또한 1회째 1장, 2회째 1장이라는 조합은 고르실 수 없습니다.
※ 1차 판매&2차 판매의 컴플리트 BOX를 구입하신 고객님껜 지정된 회의 참가권을 2장(페어석)으로 하여 상품과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 또한 당일 좌석은 확실하게 연석으로 1차 판매&2차 판매의 컴플리트 BOX를 구입하신 고객부터 우선적으로 지정해 드립니다.
※ 페어로 입장하시는 분은 팬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페어로 입장하실 때, 입구에서 구입자 분이 자신의 팬클럽 회원증을 제시해 주십시오. 회원증 지참이 불가능하신 회원 분은 입장하실 때 디지털 회원증을 제시해 주십시오.
3차 판매 기간 : 5월 28일(수) 18:00부터
※ 선착순이며, 없어지는 대로 종료됩니다.
※ 그 외 자세한 사항은 Bigeast official shop 내 [프리미엄 이벤트 참가권 포함 컴플리트 DVD BOX 판매 사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